보도자료

<?????>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lunia.nexon.com>에 27일(목) 에피소드4의 레이드 스테이지 ‘세이렌의 노래’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일환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번...

2006.07.27

보도자료 2006.07.27

<?????>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lunia.nexon.com>에 27일(목) 에피소드4의 레이드 스테이지 ‘세이렌의 노래’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일환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번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는 전설 모드 에피소드4의 스테이지8을 클리어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유령섬>, <섬지역>, <세이렌> 지역 등 각기 다른 세 가지 공간을 넘나들며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해 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인 ‘세이렌’은 고대 그리스의 서사시인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에서 아름다운 노래로 뱃사람들을 유혹해 스스로 바다에 빠지게 만드는 반인반수의 요정 ‘세이렌(Siren)’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되었다.

이러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루니아전기> 게임 내의 ‘세이렌’은 유혹과 저주의 음파를 통해, 변이, 조작반전 등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구사하여 유저들에게 흥미를 제공하며, 에피소드 4에 처음으로 도입된 3D 물 배경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물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게 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개발이사는 “여름 방학을 맞아 유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르고 풍성한 컨텐츠로 이번 레이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면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시원한 물 배경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신규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볼루션 비긴즈> 라는 메인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루니아전기> 신규 영상은 기...

2006.07.14

보도자료 2006.07.14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신규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볼루션 비긴즈> 라는 메인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루니아전기> 신규 영상은 기존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빠른 테크노가 가미된 유로비트 음악과 아케이드 RPG다운 빠른 액션성과 박진감 넘치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잘 조화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게임 플레이 장면은 ‘에볼루션 비긴즈’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인 신규 도적 ‘티아(Tia)’와 에피소드4를 주축으로 하고 있으며, 총 4개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3D 모션이 영상 내에 삽입되어 있어, 게임과 영상이 별개가 아닌, 함께 잘 어우러진 실제감 있는 영상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 신규 영상은 오는 15일(토)부터 게임 케이블 채널에서 본격적인 전파를 탈 예정이어서 다가 오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본격적인 채비에 나선 <루니아전기> 의 앞으로 행보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루니아전기>는 이번 신규 영상 공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친근한 게임으로서 또 한번 게이머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 ???? 100%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볼루션 써프라이즈!> 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의 풍...

2006.07.07

보도자료 2006.07.07

<?????>, ???? 100%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볼루션 써프라이즈!> 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하나! <에볼루션, 스크린샷으로 남겨요!> 이벤트는 에볼루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스크린샷을 공식 웹사이트의 팬스크린샷 코너에 올려 참가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20일(목)까지며 스크린샷을 올린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천 수 10개 이상을 기록한 40명에게 넥슨 캐시 5만원권을, 100명에게 넥슨 캐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둘! <100% 당첨, 놀라지 마세요!> 이벤트는 신규 혹은 휴면 유저들을 데리고 온 유저들에게 ‘에볼루션 포인트’를 부여해 일정 포인트 이상만 되면 무조건 사은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기존의 이벤트가 추첨이나 선착순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지 못한 것에 반해, 이번 이벤트는 모든 참가자에게 노력한 만큼 100%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더욱 의미가 새롭다. 

포인트 단계는 500, 300, 100, 20, 10으로 나뉘며 각각 포인트 별로 24인치 LCD모니터, 고급 PMP, 포켓 TV, 넥슨 캐시 3만 원권, 넥슨 캐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기간은 오는 8월 3일(목)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에볼루션 비긴즈 업데이트 하루 만에 유저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이번 대규모 이벤트 개최를 통해 더욱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 ????4?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 29일(목) 에피소드4와 인챈트 시스템이 전격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의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대망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2006.06.29

보도자료 2006.06.29

<?????>, ????4?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 29일(목) 에피소드4와 인챈트 시스템이 전격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의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대망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에피소드4는 <루니아전기>의 에피소드3을 마지막으로 한 챕터가 마무리 된 이후,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것으로 미지의 세계인 정글과 산뜻하고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다.

주목할 점은 여름 업데이트에 맞게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물 배경이 처음으로 3D로 구현되어 다양한 이펙트와 함께 유저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는 점이다.

이번 에피소드4에서는 다양한 패턴을 지닌 몬스터들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피소드4의 스테이지 8에 등장하는 보스인 ‘아나콘다’는 기존의 온라인 RPG에서 보기 드물게 아케이드 RPG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패턴을 지닌 몬스터로, 일정한 행동 패턴을 보일 때만 공격할 수 있어 유저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같은 날,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인 ‘인챈트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이 자신만의 아이템 맞춤장비를 만들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23일(금) 쇼케이스 때 최초로 유저들에게 공개된 에피소드4와 신규 캐릭터가 공개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방학시즌을 공략할 채비를 마친 <루니아전기>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23일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기자 쇼케이스를 서울 강남의 ‘헤르젠’에서 열고 <루니아전기>의 향후 방향에 대해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를 앞...

2006.06.23

보도자료 2006.06.23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23일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기자 쇼케이스를 서울 강남의 ‘헤르젠’에서 열고 <루니아전기>의 향후 방향에 대해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를 앞두고 열린 이 날 쇼케이스에는 ㈜넥슨의 사업본부 민용재 이사와 박홍서 마케팅 팀장, <루니아전기>의 개발사 ㈜올엠의 이종명 대표, 김영국 개발총괄 이사가 배석하여 <루니아전기>의 업데이트 컨텐츠를 비롯한 향후 개발 일정 및 유료화 계획을 공개했다. 

신규 업데이트를 주제로 한 마술쇼를 오프닝 이벤트로 하며 개최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오는 6월 29일(목)에 업데이트될 ‘에피소드 4’와 ‘인챈트’ 시스템 및 7월 6일(목)에 업데이트될 신규 캐릭터 ‘티아(Tia)’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시연대를 통해 실제 플레이를 선보였다. 

그 동안 <루니아전기> 티징 사이트를 통해 윤곽을 서서히 드러내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에피소드 4’는 정글•늪•바다 등 색다른 공간을 컨셉으로 해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2D 배경에 3D 이펙트를 도입하는 등 공간적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한층 더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어 향후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와 함께 도적 컨셉의 신규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티아’의 게임상에서 구현된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화려하고 빠른 모션과 닌자를 연상케 하는 현란한 스킬 시전 모습으로 유저들의 향후 반응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1월 24일 오픈베타를 시작한 뒤 유저들과 호흡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루니아전기>의 모습을 공개하는 행사로써, 게임의 본질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인기 게임 MC인 허준과 이동진이 공동 진행하여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과 올엠은 양사의 믿음을 바탕으로 하나가 되어 게임 퍼블리싱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루니아전기>를 통해 한발 앞서는 성공적인 서비스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엠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항상 유저들을 중심으로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이번 업데이트에도 강하게 반영되었다”며, “향후에도 <루니아전기>는 유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