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1? ????? ??

신생게임업체 오렘(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5월 3일(화)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20일(수) 밝혔다.  개발사측은 지난 1차 동영상에 이어 2차 동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2005.04.20

보도자료 2005.04.20

??, ‘?????’ 1? ????? ??

신생게임업체 오렘(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5월 3일(화)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20일(수) 밝혔다. 

개발사측은 지난 1차 동영상에 이어 2차 동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루니아전기는 카툰랜더링 기법을 도입, 애니메이션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저들의 키보드 조작에 공중 콤보, 마법 연타가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중심의 아케이드 RPG게임이다. 

루니아전기 공개는 이미 지난 프리(Pre)클로즈 베타를 실시, 3인이 1팀이 되는 모험단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지난 프리 클로즈베타와는 달리 유저 1인이 모험단이 될수 있고 총 500명의 유저를 선발하게 된다. 또한 지난 프리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던 유저들은 이번 1차 클베타에서도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저들은 클로즈베타 모집 기간부터 종료 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루니아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니아전기 모험단 모집 기간은 4월 19일(화)부터 28일(목)까지이며 선정자 발표는 4월 29일(금) 5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을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1. 우수 모험단에게 징표를 선사한다!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우수 모험단원에게는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아이템은 테스트 기간 이후에도 소멸되지 않으며 영구적으로 소지할 수 있는 우수 모험단의 징표다. 

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재미있고 특이한 게시글을 올린 유저를 매일 1명씩 선정, ‘황금연필 무기’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삽질(?)을 한 유저들에게 주어지는 ‘삽 무기’아이템은 렉과 서버다운, 많은 버그들과의 삽질을 이겨낸 진정한 모험단원들만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인 “삽 무기” 아이템을 증정하게 된다. 

이벤트 2. 기다릴 거예요~ 모험단 될 때까지!!

이 이벤트는 활동 내역에 따라 모험단을 선발하는 것으로 기존의 무작위 추첨 방식을 탈피,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유저들에게 모험단 우선권을 주는 것이다. 활동 포인트는 출석률, 가입순서, 루니아 퀴즈 대회의 참석 정도에 의해 결정된다. 

보도자료

??, ?? ?? ‘?? ????? ??? ??’

국내 최초로 프리(Pre) 클로즈 베타를 시행함과 동시에 유저들이 직접 맵을 제작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생게임업체 오렘(대표 이종명)은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의 프리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오는 29일(화)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25일(금) 밝혔다.   국내 최초의 3D 아...

2005.03.24

보도자료 2005.03.24

??, ?? ?? ‘?? ????? ??? ??’

국내 최초로 프리(Pre) 클로즈 베타를 시행함과 동시에 유저들이 직접 맵을 제작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생게임업체 오렘(대표 이종명)은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의 프리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오는 29일(화)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25일(금) 밝혔다.  

국내 최초의 3D 아케이드 RPG게임인 루니아전기(www.lunia.com)는 2004 정통부 사전지원제작 장려상 수상작 게임으로 유저들의 조작에 의해 공중 콤보와 마법 연타가 가능해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 된 빠르고 시원한 액션성이 가미된 게임이다.

루니아전기의 프리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기존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과는 차별화를 시도, 유저 3명이 한 팀을 이루는 모험단 형식을 띠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게임의 본연의 의미인 ‘함께 즐기자’라는 모토를 유저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것이라고 개발사측은 밝혔다.  

모험단은 3월 29일(화)부터 4월 9일(토)까지 활동하게 되며 1차 활동기간(3/29~4/4)에는 루니아 전기 게임 내에서 가장 활발히 모험을 즐기면서 좋은 의견과 및 버그를 건의하면 된다. 이 중 누적 점수가 높은 최우수상(1팀), 우수상(3팀), 참가상(10팀) 모험단에게는 각각 50만, 30만,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2차 기간(4/4~4/9일)에는 자신이 직접 루니아전기의 게임 스테이지 맵의 구성도를 제작해 테스트 종료 기간에 제출하면 되는 것으로 베스트 지도상 (1팀)에게는 30 만원, 참가상 10팀에게는 각각 10만원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모험단이 만든 스테이지 맵은 추후 게임에 반영될 예정이며 베스트 지도 모험단으로 뽑힌 유저들은 제작진 리스트에도 포함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손경현 CRM 팀장은 “루니아 모험단 테스트는 1차 클로즈베타 전에 소수 정예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루니아전기 모험단으로 선정된 유저들은 향후 클로즈베타 테스트, 오픈 베타 테스트, 실제 오픈 후까지 계속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좀 더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이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루니아전기 모험단 모집인원은 총 300명(총 100 팀)이며 27일(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모험단 발표는 28일(월)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