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2? ??? ??? ?? ?? ???!

신생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온라인 아케이드 RPG 게임인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지난 17일(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총 1만 명의 테스터들이 참가한 이번 테스트에서 루니아 전기는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서의 게임성을 확고히 다졌으며 1차 테스트에 비해 시스템 ...

2005.07.20

보도자료 2005.07.20

??? ??, 2? ??? ??? ?? ?? ???!

신생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온라인 아케이드 RPG 게임인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지난 17일(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총 1만 명의 테스터들이 참가한 이번 테스트에서 루니아 전기는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서의 게임성을 확고히 다졌으며 1차 테스트에 비해 시스템 렉과 서버 다운 형상을 대폭 보안,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최적화를 통해 최상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1차에 비해 더욱 풍부해진 각 스테이지 별 컨텐츠를 비롯,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게임과 

함께 진행되는 ‘애니매틱 시네마 시스템(Animatic Cinema System)’, 유저들의 입력에 따라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보이스챗 시스템(Voice chat System)’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이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액션 게임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타격감 부분에서도 향상된 모습을 보여줬으며 플레이 시 마법 속성이 부여, 화려한 이펙트 구사가 가능해 보는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특히, 유저들은 자유로운 커맨드 입력에 따라 마법 연타와 콤보 기술을 만들어 내는 재미에 푹 빠지기도 했다. 이렇듯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컨텐츠와 더불어 게임의 연출력이 더해져 재미와 몰입을 배가 시켰다.  

김영국 개발 총괄 이사는 “우선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끝까지 함께 해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향후 테스트에서는 루니아 전기만의 독특한 PVP 모드, 다양한 퀘스트 시스템, 이벤트 맵 시스템 등이 구현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앞으로 구현될 루니아 전기만의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한 미션 등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라며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잠깐 언급했다. 

한편, 개발사 측은 이번 2차 테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것을 기념으로 오는 22일(금) 오전 10시부터 36시간 릴레이로 루니아 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개최키로 했다. 

이는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따라 개발사 측에서 긴급 결정한 것으로 기존 테스터들뿐만 아니라 모험단에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까지도 좀 더 루니아 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 이날 이벤트에서는 총 1만 명을 추가로 모집하게 되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21일(목) 밤 9시까지 루니아 전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을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1???? ?? ???? ??!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온라인 아케이드 RPG게임인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운영 사이트를 오늘 낮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 개발사 측은 오는 8, 9일 깜짝 프리(Pre) 오픈 테스트를 진행, 1만명의 베타 테스터들중 선착순 2천명의 유저들에게 미리 2차 클로즈 베...

2005.07.07

보도자료 2005.07.07

??? ??, 1???? ?? ???? ??!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온라인 아케이드 RPG게임인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운영 사이트를 오늘 낮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 개발사 측은 오는 8, 9일 깜짝 프리(Pre) 오픈 테스트를 진행, 1만명의 베타 테스터들중 선착순 2천명의 유저들에게 미리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루니아 전기는 이미 지난 2차 티저 사이트가 오픈 한 이후 페이지뷰가 수십만 건에 달하고 게시판 글이 폭주하는 등 홈페이지 자체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번 운영 사이트는 1만 명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을 위한 사이트로 고객 지원 측면이 훨씬 강화되었다. 기존 루니아 전기 티저 사이트가 이미지 중심의 풀(full) 플래쉬 사이트였다면 금번 사이트는 컨텐츠 중심으로 제작돼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또, 쪽지 기능을 두어 지난 프리, 1차 클로즈 베타 시 함께 게임을 즐겼던 모험단들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유저 간 긴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운영팀 이백년 팀장은 “2차 모험단의 전용 사이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유저들의  버그와 건의, 질문들에 대해 좀 더 발 빠는 대응을 하기 위해 오픈하게 되었다. 특히, 운영자 게시판을 도입해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 루니아 전기 운영팀은 루니안(루니아 전기 유저들)들이 즐겁고 원활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개발사 측에선 이번 운영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에피소드2, 루니아전기를 경험하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미션을 수행하면서 테스터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곳곳에 숨은 선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스테이지 4’에는 5천 명에게 루니아 전기 메인 테마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스테이지 7’에서는 유저 100명에게 루니아 전기 티셔츠를, ‘스테이지 10’을 통과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인 11일부터 일주일 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2차 티져 홈페이지가 드디어 공개된다.  금일(화) 오후 2시부터 공개되는 루니아 전기 웹사이트는 본격적으로 타이머를 가동, 유저들로부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05 아케이드 RPG로 게임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올엠은 영화 <취화선>, <주...

2005.06.20

보도자료 2005.06.20

??? ??, ????? ???? ? ?????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2차 티져 홈페이지가 드디어 공개된다. 

금일(화) 오후 2시부터 공개되는 루니아 전기 웹사이트는 본격적으로 타이머를 가동, 유저들로부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05 아케이드 RPG로 게임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올엠은 영화 <취화선>, <주먹이 운다>와 게임 <A3>, <실크로드>, <RF온라인> 홈페이지 제작사로 잘 알려진 회사라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벌써부터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루니아 전기의 티저 사이트는 루니아 전기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잘 그려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화려한 이펙트가 함께 구현되어 게임 홈페이지로서의 파격적인 시도가 엿보인다.

우선 웹사이트 메뉴 트랜지션 효과(메뉴에서 메뉴를 바뀔 때 애니메이션)에서는 캐릭터 가 지니고 있는 화려한 액션을 구현해 역동적인 영상미를 표현했다. 이 동작은 게임 내의 스킬을 적극 활용한 것으로 게임과의 연동성을 최대한 높였다. 

또, 티저 사이트에는 ▶루니아전기 OST 공개 ▶유저들이 직접 음악을 작곡하는 <스페셜 작곡> 코너 ▶캐릭터별 조작법을 DDR로 즐기기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어 유저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과 2차 모험단 모집을 기념해 개최되는 ‘에피소드1, 미션을 완수 하라!’는 이벤트로 루니아 전기 게임의 주된 진행 방식인 ‘스테이지’ 컨셉으로 유저들이 이벤트 형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기간과 동일하게 (6.21~7.3)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스테이지1에서 10까지의 단계를 거치는 것으로 주요 스테이지에 각각 미션이 있으며 ‘스테이지 4’에는 1만 명에게 루니아 전기 메인 테마 곡을 벨소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스테이지 7’에서는 유저 500명에게 루니아 전기 티셔츠를 증정한다. 마지막 관문인 스테이지 10에서는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루니아 전기 홈페이지 프로젝트를 기획한 웹 사업부 임수현 팀장은 “루니아 전기 티저사이트는 유저들이 한 눈에 직관적이면서 박진감 넘치는 ARCADE RPG적인 특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번 티저 사이트는 단순한 웹사이트를 넘어서 루니아 전기의 본격적인 홍보를 첫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 2? ??? ??

아케이드 RPG의 새로운 장르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루니아 전기(www.lunia.com)가 드디어 2차 클로즈베타를 실시한다.  2차 모험단 모집 인원은 총 1만 명으로 오는 21일(월)부터 다음달 3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험단을 모집하며 모험단 선정 발표일은 7월 4일(월)이다. ...

2005.06.17

보도자료 2005.06.17

?????, 2? ??? ??

아케이드 RPG의 새로운 장르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루니아 전기(www.lunia.com)가 드디어 2차 클로즈베타를 실시한다. 

2차 모험단 모집 인원은 총 1만 명으로 오는 21일(월)부터 다음달 3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험단을 모집하며 모험단 선정 발표일은 7월 4일(월)이다.

아케이드 게임과 RPG를 절묘하게 접목시킨 루니아전기는 유저들의 자유로운 키보드 조작에 의해 온라인 게임에서는 드물게 공중 콤보와 마법 연타가 가능한 게임이다. 여기에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개성있는 캐릭터, 짜임새 있는 그래픽과 역동적인 스토리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게임 속에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애니메틱 시네마 시스템(Animatic Cinema System)’ ▶단축키 하나만으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대화할 수 있는 ‘보이스 챗 시스(Voice chat System)’  ▶ 기존 MMORPG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전략 시뮬레이션과 퍼즐게임, 던전형 게임과 같은 미션들이 포함된 20개의 스테이지에서 유저들은 에피소드2를 끝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김영국 개발 총괄 이사는 “지금까지 진행되어 왔던 프리, 1차 클로즈 베타에서 루니아전기는 Arcade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연 게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다가오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최대한 완성도를 끌어올린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루니아전기 개발사인 올엠은 영화, 게임 홈페이지 제작사로 잘 알려진 웹 에이전시이기도 하다. 올엠 웹 사업부는 현재 자사의 2차 티저 사이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D-4일을 남겨둔 오늘부터 웹사이트가 깜짝 휴면기에 돌입하며 현재  <루니아 전기 개발자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 코너만 열린 상태다. 2차 모험단 모집이 시작됨과 동시에 2차 티저 사이트가 오픈 될 예정이라 루니아 전기에 궁금증과 기대감은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 ???? 1? ????? ??

신생게임업체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10일(화)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는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아케이드 액션을 가미한 역할 플레이 게임으로 게이머의 키보드 조작으로 공중 콤보, 마법 연타가 가능하며...

2005.05.11

보도자료 2005.05.11

?????, ???? 1? ????? ??

신생게임업체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10일(화)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는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아케이드 액션을 가미한 역할 플레이 게임으로 게이머의 키보드 조작으로 공중 콤보, 마법 연타가 가능하며 유저 간 파티를 이루어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국내 최초의 아케이드 PRG게임이다. 카툰랜더링 기법을 도입, 핸드드로잉의 꽉 차고 아기자기한 2D배경과 역동적인 3D캐릭터들의 움직임의 조화로 특유의 감각을 살렸다. 

총 500명의 테스터가 일주일 간 참여한 이번 1차 클로즈베타는 설원을 배경으로 한 에피소드2의 전반부 스테이지가 신규 오픈 됐다.

특히 이번 클로즈 베타는 타격 사운드 및 카메라 워킹 기법의 도입이 눈에 띄었다. 아케이드 액션이 강조되는 게임인 만큼 게임 플레이 시 구현되는 캐릭터 동작과 이펙트에 따른 실감나는 타격 사운드는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 박진감 넘치도록 했다. 

캐릭터의 움직임과 화려한 이펙트를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 다양한 앵글로 잡아내는 카메라 워킹 기법은 마치 잘 짜여진 액션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줘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더욱 증가시켰다.  

또, 아케이드적 특성을 지닌 공격 패턴을 가진 신규 몬스터의 추가 및 각 캐릭터 별로 구현된 화려한 마법이 구사되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의 게시판은 실제 게임 플레이만큼 뜨겁게 달구어졌다.  게시판이라는 코너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실시간 채팅성 글들이 올라왔으며 이 기간에는 갑작스레 열혈유저 3명이 게시판 지기로 선정되어 운영 팀 역할을 대신해 유저와 개발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 문화를 만든 좋은 사례를 남기기도 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개발이사는 “루니아전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기존 MMO RPG와는 차별화된 루니아전기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면서 “추후 실시될 2차 클로즈베타 시에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다. 게임 시장에 새로운 장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개발에 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올엠은 이번 1차 클로즈베타 종료를 기념, 유저들에게 신규 월페이퍼 2종을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