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28일(목)부터 ‘외전’ 모드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외전’ 모드는 ‘루니아전기’의 스테이지 모드인 ‘전기’, ‘전설’에 이은 세 번째...

2008.02.28

보도자료 2008.02.28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28일(목)부터 ‘외전’ 모드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외전’ 모드는 ‘루니아전기’의 스테이지 모드인 ‘전기’, ‘전설’에 이은 세 번째 모드로, 게임 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만이 입장 가능하다. 또한, 도전 기회를 하루 1회로 제한하여 최강 몬스터, 아이템의 희소 가치를 높였다.

각 스테이지에는 타임어택(Time Attack), 호위, 서든데스(Sudden Death) 등의 미션을 부여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현재 ‘외전’ 모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 중 ‘사라진 기억의 숲’, ‘사라진 마음의 숲’을 비롯해 4개의 스테이지가 오픈 되었으며, 앞으로 여섯 번째 에피소드까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이번 ‘외전’ 스테이지는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 분들께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고,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서 제작되었다”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최강의 스테이지인 ‘외전’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개발사 ㈜올엠(http://www.allm.co.kr)은 지난 2월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한성대학교 연계전공 이수자를 대상으로 ‘2008 게임 제작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게임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게임 제작의 이론과 실무를 ...

2008.02.25

보도자료 2008.02.25

?????, ‘??’?? ???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개발사 ㈜올엠(http://www.allm.co.kr)은 지난 2월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한성대학교 연계전공 이수자를 대상으로 ‘2008 게임 제작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게임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게임 제작의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숍 참가자들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디자인 파트를 지망하는 6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매일 6시간씩, 5일간 총 30시간에 걸쳐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실제 올엠 신입 사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신입 교육’은 물론, 게임 제작의 기획에서 운영을 아우르는 전 과정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종명 대표이사가 직접 신입 교육을 진행했을 뿐 아니라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등 각 제작 파트의 실무진들이 강연자로 나서 게임 제작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 워크숍 마지막 날에는 참가자 전원이 직접 기획한 게임을 발표하고 제작진들로부터 게임에 대해 평가 받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학생들은 프로그램 중, 개발사 내부 견학에 큰 흥미를 보이기도 했다. 멀티미디어공학을 전공하는 박중택(26) 군은 “실제 제작 현장에서 느낀 것은 공동 작업의 중요성”이라며, 게임 제작에 있어 각 파트 간의 긴밀한 협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올엠은 지난 1월에도 IT 전문 교육 센터인 ‘비트 교육 센터’의 수강생들을 초청해 프로그래밍 실무에 관한 강좌를 개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게임 개발사에서는 ‘좋은 인재’가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잠재력이 풍부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 역시 게임 회사의 기업의 주요 의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라면서, “올엠은 앞으로도 게임 계의 훌륭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 PC? ?? ??? ?? ??!

게이머들이 PC방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기준은 최신 사양 PC인 것으로 나타났다.   ㈜넥슨(대표 권준모http://www.nexon.co.kr)이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http://www.allm.co.kr)은 최근 PC방 이용행태에 대한 설문...

2008.02.20

보도자료 2008.02.20

????? PC? ?? ??? ?? ??!

게이머들이 PC방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기준은 최신 사양 PC인 것으로 나타났다.  

㈜넥슨(대표 권준모http://www.nexon.co.kr)이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http://www.allm.co.kr)은 최근 PC방 이용행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1월 17 일(목)부터 2월 13일(수)까지 1,025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서, 39%에 달하는 유저들은 첨단 사양의 컴퓨터가 있는 PC방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외에 ‘인테리어가 좋고 깨끗한 PC방’(24%), ‘집에서 가까운 PC방’(19%)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다. 

또한, PC방에서 가장 꼴불견인 사람을 묻는 질문에는 과반수가 넘는 63%의 응답자가 담배를 심하게 피우는 사람을 꼽았으며, 그 밖에 ‘친구와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12%), ‘닭살 커플’(6%)’, ‘PC방 폐인’(3%)등을 응답했다. 

한편, PC방에서 자주 플레이 하는 게임 장르에는 가장 많은 66%의 응답자가 롤플레잉 게임을 선택했으며, 1인칭 슈팅(FPS: First Person Shooting)게임(10%),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7%)이 그 뒤를 이었다.

루니아전기 유저 김대겸(ID 겸사마)씨는 “최근 게임의 고사양화에 따라 최신 게임들을 최고 사양에서 즐길 수 있는 PC방을 자주 찾게 된다”며,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 또한 PC방에 가게 하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설문조사결과에 대해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PC방 내 흡연 구역 지정 의무화나 PC방 예절 문화 정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루니아전기를 즐기는 유저 분들도 공동 문화 공간인 PC방에서의 에티켓을 준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니아전기’는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게임으로, 2006년 1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지금까지 2년 여의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세계 게임 시장에서 글로벌 게임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친구야! 루니아하자!’ 이벤트가 1월 31일(목)부터 2월 28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거나, 초대된 친구가 ...

2008.01.31

보도자료 2008.01.31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친구야! 루니아하자!’ 이벤트가 1월 31일(목)부터 2월 28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거나, 초대된 친구가 게임을 플레이하면 ‘친구 포인트’를 획득해 경품을 받는 것으로 구성된다. 본인이 직접 게임에 출석하는 방법으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경품을 받을 때 사용 가능하다. 모든 경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250포인트를 모은 3명에게 최신 게임기, 170포인트를 모은 5명에게 디지털카메라, 100포인트를 획득한 10명에게 최신 MP3 플레이어를 증정한다. 90포인트를 모은 14명은 미키마우스 MP3 플레이어, 75포인트를 모은 25명은 해피머니 4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에게는 ‘쾌속성장의 지침서’와 ‘부활석’ 아이템이 증정되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에는 ‘포리엘! 영광을 위하여!’ 이벤트도 펼쳐진다. ‘포리엘’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레벨 10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 가운데 매주 250명씩 총 1000명을 추첨해 무제한 인벤토리를 선물한다. 또, 2월 9일(토), 10일(일) 주말 양일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리엘 서버에 경험치를 1.5배 적용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 ?? ??? 2??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24일, 공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2주년 감사 이벤트는 3종류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크리그 피규어 타자’ 이벤트. 이 행사는 특별 제작된 ...

2008.01.24

보도자료 2008.01.24

‘?????’ ?? ??? 2??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24일, 공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2주년 감사 이벤트는 3종류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크리그 피규어 타자’ 이벤트. 이 행사는 특별 제작된 신규 캐릭터 ‘크리그’ 피규어가 증정되며 ‘루니아전기 수호자’, ‘출첵하고 피규어 받자’, ‘게임하고 피규어 받자’ 등 총 3개의 서브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플레이하는 유저를 무작위로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는 ‘2주년 기념 게임 하자’ 이벤트다. 2월 6일까지 2주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 넥슨 캐시 1000원이 증정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2주년 기념 버닝 타임’ 이벤트로 1월 24일 오후 6~10시, 26일, 27일 주말 오후 4~10시에 각각 게임 내의 경험치 2배, 1.5배를 부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치 않고 ‘루니아전기’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께 감사한다”라며,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함과 동시에 꾸준한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2006년, ‘아케이드 RPG’ 라는 신 장르를 탄생시키며 오픈한 이후 2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키보드를 입력해 실시간으로 만들어내는 콤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게 하는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스테이지 전개로 오락실 향수를 자극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7번째 신규 캐릭터인 ‘크리그’를 업데이트 해 유저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며, 상반기 중에 신규 에피소드와 새로운 전장 시스템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일본, 대만 서비스에 이어 신규 국가로의 진출을 꾀해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