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챔피언 스킨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챔피언 스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2019.02.14

보도자료 2019.02.14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챔피언 스킨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챔피언 스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챔피언 스킨은 ‘큐피드 코코’, ‘광대 밴디트’, ‘마술사 헬라’까지 모두 3종이다. 전설 등급의 ‘큐피드 코코’ 스킨을 장착하면 한층 더 귀여운 모습으로 변신하며, 스킬 이펙트 또한 하트로 연출된다. 희귀 등급의 ‘광대 밴디트’와 ‘마술사 헬라’ 스킨을 게임에 적용하면 화려한 의상을 착용하게 된다. ‘큐피드 코코’ 스킨 획득 후 게임 진행화면을 인증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챔피언 스킨 3종은 오는 27일까지만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재화 (GP)로 구매할 수 있는 하수인 팩을 추가 한다. 하수인 팩을 통해 게임 내 전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일반, 희귀, 영웅 등급의 다양한 하수인을 획득할 수 있다. 하수인 팩은 오는 2 20일 까지 7일간만 구매 가능 하다.

지난 8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최근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등극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빠른 시일내로 iOS 출시와 함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프리 오픈 서비스 시작!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말판을 이용해 즐기는 보드게임의 특성과 카드를...

2019.02.08

보도자료 2019.02.08

올엠,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프리 오픈 서비스 시작!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8)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말판을 이용해 즐기는 보드게임의 특성과 카드를 활용한 배틀 요소가 주요특징이다.

게임은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어떤 카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략에 따라 승패가 좌우된다.

올엠의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지난해 8월 첫 공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후 이용자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보상 시스템을 전면 개선하고 다양한 이펙트를 추가하면서 게임성의 완성도를 높이는 등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거쳐왔다. 최근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등극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에 상관없이 오는 2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별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략적인 플레이에 중요한 영웅, 전설 카드는 물론 다양한 재화도 증정한다. 

올엠의 ‘다이스 오브 레전드’ 정지택 PD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킬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으로 다이스 오브 레전드만의 신선한 재미를 전세계 이용자들이 느끼길 바란다”며,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개발팀이 불철주야 노력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2월 중으로 iOS 출시와 함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크리티카’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 실시

- ‘크리티카’ 서비스 4주년 기념해 유저가 직접 심사하는 아바타 공모전 실시 - 12월 18일(일)까지 이메일 접수 진행, 수상자에겐 상금과 함께 개발사 면접 기회(2016년 11월 22일)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개발사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

2016.11.22

보도자료 2016.11.22

올엠, ‘크리티카’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 실시



- ‘크리티카서비스 4주년 기념해 유저가 직접 심사하는 아바타 공모전 실시

- 12 18()까지 이메일 접수 진행, 수상자에겐 상금과 함께 개발사 면접 기회


(20161122)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개발사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숨은 예비 게임 아티스트를 발굴해 지원하는 한편 유저들이 스스로 원하는 아바타에 투표함으로써 심사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된 것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모전이다.

 

공모전 참여를 원할 경우 오는 12 18()까지 직접 제작한 아바타 전신 일러스트를 이메일(k.avatar@allm.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올엠 자체 심사를 통해 1차 선정작이 발표되며, 해당 선정작 중 유저 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추후 실제 게임 아바타로 제작된다. 수상자가 원할 경우 아바타 명칭 또는 설명에 수상자의 닉네임도 기재 가능하다.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가 올엠 입사를 원할 경우 바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어, 개발사에서 게임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는 최경연 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 뿐 아니라 예비 게임 아티스트의 꿈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4주년을 기념해 유저가 직접 디자인하고 심사한 아바타가 실제로 제작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아바타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있다.

보도자료

초액션<크리티카>,어린이날 휴일 맞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용돈’ 준다

축제의 달, 5월엔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축제의 계절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 체크, SNS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어린이...

2013.05.02

보도자료 2013.05.02

초액션<크리티카>,어린이날 휴일 맞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용돈’ 준다


축제의 달, 5월엔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축제의 계절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 체크, SNS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 하루 동안 <크리티카> 유저 전원에게 2천K포인트를 지급한다. K포인트는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PC방이나 집 등 어디서 접속만 하면 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일부터 3주간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라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부활석, 강화석, 진귀한 보물단지, 고급 룬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는 기본 옵션 외에 이벤트 옵션이 추가된 신규 고양이 인형 아바타 ‘샤미’를 얻을 수 있다.

SNS에서도 100% 실시간 보상이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3일부터 21일까지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친구를 태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5월 10일부터 진행하는 ‘SNS 출석 도장 이벤트’는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사용하는 <크리티카> 유저라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크리티카>에 접속하기 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당 하루 한 번 SNS 댓글을 달면 주 단위로 바뀌는 보상을 100%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중간 레벨 대 사이드 스테이지를 추가, 각각 43레벨과 51레벨에서 입장 가능한 ‘알키의 골렘 발굴지’, ‘페루마기온의 전당’을 새롭게 선보여 빠르게 던전을 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크리티카>, 아프리카TV ‘초액션 BJ’ 신청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초액션 <크리티카> BJ 되는 방법! 알랑가몰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오늘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2013.04.24

보도자료 2013.04.24

<크리티카>, 아프리카TV ‘초액션 BJ’ 신청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초액션 <크리티카> BJ 되는 방법! 알랑가몰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오늘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는 아프리카TV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아프리카TV BJ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크리티카> 유저 대상으로 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초액션 BJ’로 선발되기 위해서는 먼저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크리티카> 캐릭터를 신규로 생성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참가 신청 기간 내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이 기간 동안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초액션 BJ 9인’으로 뽑힌 BJ들은 5월 4일부터 17일까지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해 레벨업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미션을 완료한 ‘초액션 BJ 9인’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크리티카> 일반 유저들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할 수 있는데, 아프리카TV 일반 시청자 중 ‘초액션 BJ 9인’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유저 총 900명과, '초액션 BJ 9인'의 생방송 장면을 캡쳐해 올린 50명의 유저를 매일 추첨해 각각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4월 25일부터 매일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 오늘부터 2주 동안 평일 오후 6시, 9시와 주말 오후 3시, 6시, 9시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각각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강화석과 부활석, 룬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만 레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입장 제한이 있는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 3종을 신규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로이드 생산 공장'과 '시련의 틈 상급', '광기 어린 연금술사의 공방 3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드로이드 생산 공장’은 총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 별로 다른 종류의 드로이드들이 모두 등장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콘텐츠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