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9일(목) 가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1년 만에 새로운 스토리라인이 추가된다. 새 스토리 라인은 ‘신화(Myth)’모드의 네 번째 애피소드 ‘어둠의 숲’으로, 몬스터를 공중에 띄워 화려...

2009.10.29

보도자료 2009.10.29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9일(목) 가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1년 만에 새로운 스토리라인이 추가된다. 새 스토리 라인은 ‘신화(Myth)’모드의 네 번째 애피소드 ‘어둠의 숲’으로, 몬스터를 공중에 띄워 화려한 연속 공격을 할 수 있는 ‘공중콤보’가 부활되어 액션성이 강화되었으며, 플레이 도중 돌발 미션이 등장, 긴장감이 부여됐다. 더불어 몬스터의 사이즈와 패턴이 다양해져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시장 시스템도 추가된다. 시장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 거래의 편의성과 신속성을 높여 게임 내 경제시스템이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이다. 

또한 스테이지 모드 진행 도중 실시간으로 유저 각각의 데미지와 파티 플레이 데미지 순위를 보여주는 ‘전투 통계 시스템’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화 에피소드 4 ‘어둠의 숲’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29일부터 4주간 ‘팁&공략’ 페이지와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어둠의 숲’공략기를 게재한 유저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53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그리고 11월 2일(월)부터 19일(목)까지 ‘어둠의 숲’ 스테이지를 5인으로 구성된 파티를 맺어 가장 빠르게 완료한 상위 38명의 유저에게 넥슨캐시와 캐릭터인형 ‘라임’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2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티저페이지를 통해 올해 연말까지 예정된 개발 일정을 전격 공개함과 더불어 9월 정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대대적인 개발 일정 발표는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에서는 이례적인 사례로, ...

2009.09.24

보도자료 2009.09.24

‘?????’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2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티저페이지를 통해 올해 연말까지 예정된 개발 일정을 전격 공개함과 더불어 9월 정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대대적인 개발 일정 발표는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에서는 이례적인 사례로, ‘루니아전기’에서는 별도의 티저 페이지(http://lunia.nexon.com/teaser/0909/0909_01.asp)를 신설해 9월부터 12월까지의 개발 계획을 미리 공개했다. 여기에는 올 연말까지 계획된 주요 업데이트 내역은 물론 관련한 세부 사항이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올엠 개발자가 직접 설명하는 주요 개발 방향과 내용을 담은 ‘루니아전기, 변화를 꾀하다’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같은 날, 신규 스페셜 캐릭터인 ‘랄프 슈넬(Ralph Schnell)’의 추가를 골자로 하는 9월 정규 업데이트도 단행됐다. ‘격투가(Fighter)’ 직업의 ‘랄프’는 근접형 공격 캐릭터로, 양 발에 장착된 칼날을 이용해 검기를 날려 빠르고 화려한 발차기 공격을 구사한다는 특징을 지닌다. 외형적으로는 구릿빛 피부와 건강한 체격,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열혈쾌남’이라는 설정으로 구현되었다. 신규 캐릭터 ‘랄프’의 화려한 액션과 주요 스킬 및 게임 플레이 장면은 홈페이지를 공개된 홍보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고레벨 유저들을 위하여 비주얼 이펙트가 더욱 강화됐다. 전승 3회 이상을 진행한 유저에게 날개 이펙트가 추가됐으며 전승 횟수가 증가할수록 크고 화려한 날개를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레벨 90, 99레벨에 달성할 시 캐릭터 발 밑에 각각의 마법진 효과가 부여된다.

9월 정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22일(목)까지 4주간 ‘내 블로그에 랄프를 알리자’ 이벤트를 진행해, 자신의 블로그에 신규 캐릭터 ‘랄프’와 관련한 콘텐츠를 작성한 유저 중 파워 블로그를 선정해 넥슨 캐시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0월 29일(목)까지 게임 내 ‘기사단의 연습장’에서 공중 콤보, 일반 콤보 30회, 60회, 100회를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넥슨 캐시를 증정하는 내용의 ‘루니안이여 근성의 월계관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발 일정 공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1? ??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지난 8월 28일(금) 자사가 개최한 제 1회 올엠 대학생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최종 결승전 및 시상식에서 광운대 COM'S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1위 300만원, 2위 100만원, 3위 ...

2009.08.31

보도자료 2009.08.31

? 1? ??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지난 8월 28일(금) 자사가 개최한 제 1회 올엠 대학생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최종 결승전 및 시상식에서 광운대 COM'S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1위 300만원, 2위 100만원, 3위 50만원) ‘펜타고’(Pentago:스웨덴 오목게임)의 AI를 구현해 대전을 펼치는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로 지난 6월 22일(월)부터 약 2개월 동안 진행되어 왔다. 총 153팀이 참가 접수를 했고,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8팀이 지난 8월 28일(금) 올엠 본사에서 개최된 최종 결승전에 참가했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 이날 경기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며, 결승전에서 맞붙은 광운대팀과 카이스트팀은 각각 50승 50패로 무승부 성적을 기록, 결국 게임 응답 시간의 총합을 최소화시킨 광운대 COM'S팀(박상기, 김기남)이 카이스트 생계형개발자팀(한상진)을 간발의 차이로 제치고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3위는 최연소 90년생 동갑내기 참가자로 구성된 한국기술교육대 PKDK팀(김기윤, 강은석)이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광운대 COM'S팀은 "우선 우승해서 기쁘고, 감사하다. 이번 대회 참가로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해 좀 더 새로운 열정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보람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향후 후배들에게도 계속해서 이런 대회 참가를 더욱 적극 추천해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최종 결승 대회 진행과 더불어 참가자들 간의 프로그래밍 노하우 공유, 올엠 대표이사와의 만남, 올엠 프로그래머와의 대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게임사와 대학생들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에는 테스트 서버, 시범 대전 서버를 운영해 매일 대전 결과를 발표해 참가자들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으며, 미니 이벤트 리그도 개최해 대회의 재미를 더해갔다. 

(주)올엠 게임사업부 손경현 본부장(COO)은 "이번 대회를 통해 또다시 한번 게임 산업에 대한 예비 프로그래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향후에도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대학생들과 게임사 간의 교류 기회를 더욱 증진시키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 ??? ??? 1??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브라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8일(화)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8년 8월 브라질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루니아전기’는 현지 퍼블리셔인 ...

2009.08.18

보도자료 2009.08.18

'?????', ??? ??? 1??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브라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8일(화)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8년 8월 브라질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루니아전기’는 현지 퍼블리셔인 레벨업 인터렉티브(Level Up! Interactive S.A)와 함께 성공적인 현지화 및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을 받으며 브라질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루니아전기’가 가진 빠르고 호쾌한 액션성은 브라질 특유의 정열적이고, 역동적인 국민성과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플레이어와 플레이어간의 결투를 벌이는 대전(PvP) 모드 플레이 비율이 20%에 달해 이는 ‘루니아전기’가 진출한 국가(5개국)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브라질 유저들은 ‘길드 시스템’에 상당한 애착을 보여, 유저들끼리 자발적으로 길드 대전을 벌이거나, 레이드 스테이지에서 대결을 펼치는 등 왕성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루니아전기’는 브라질 현지에서 네슬레 시리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배포, PC방과 학교를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 진행,  “Anime friends”와 같은 대규모 애니메이션 행사 참가 등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공세를 펼쳐 현지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브라질 현지에서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에피소드 단위를 오픈하고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올엠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손경현 본부장은 "신흥 시장인 브라질 지역에 ‘루니아전기’가 안착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며,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브라질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루니아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2??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 일본법인(대표 최승우)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일본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8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루니아전기’는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으...

2009.08.04

보도자료 2009.08.04

'?????', ?? ??? 2??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 일본법인(대표 최승우)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일본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8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루니아전기’는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주목을 받으며 일본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픈 초기부터 액션 아케이드 RPG라는 장르자체로 콘솔게임에 익숙한 일본 유저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으며, 일본 유저 성향에 맞는 현지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높은 충성도를 이끌었다. 실제 ‘루니아전기’가 진출한 국가(5개국)중 일본에서 가장 높은 재접속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다방면으로 일본 유저를 공략해왔다. 

2주년을 기념해 일본 ‘루니아전기’게임 내에는 ‘신화 레이드 스테이지’내 혼돈의 동굴 11층~20층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신규 아바타, 기념 퀘스트 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8월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루니아전기>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는 손경현 본부장은 “’루니아전기’는 일본유저들이 친숙해하고 좋아할만한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현지 유저들과 호흡하며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