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Z 7?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여름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7월 말 업데이트에 앞서 제작된 티저 영상에는 여름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인 신규 스테이지 '마계'를 시작으로, 열 일곱개 캐릭터의 밸런싱, 대전모드 개선, 새롭게 추가...

2011.07.21

보도자료 2011.07.21

??, ???Z 7?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여름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7월 말 업데이트에 앞서 제작된 티저 영상에는 여름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인 신규 스테이지 '마계'를 시작으로, 열 일곱개 캐릭터의 밸런싱, 대전모드 개선, 새롭게 추가되는 ‘업적 시스템’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돼 있다.

또한, 티저 영상 외에도 처음 선보이는 ‘업적 시스템’에 관한 주요 내용과 시스템의 기획 의도, 업적 및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개발과정에 대한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공개했다.

이와 함께 테스트 서버 및 홈페이지 내 토론장에서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크’, ‘에이르’, ‘다인’ 등 아홉 개의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고, 이를 반영해 진행된 밸런싱 작업 에피소드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넥슨은 ‘마계의 서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포스터를 월페이퍼 형태로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Z 7?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여름 업데이트 '마계의 서막'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7월 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마계의 서막'은 크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스토리의 스테이지인 '마계', 9개 캐릭터 밸런싱...

2011.07.07

보도자료 2011.07.07

??, ???Z 7?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여름 업데이트 '마계의 서막'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7월 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마계의 서막'은 크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스토리의 스테이지인 '마계', 9개 캐릭터 밸런싱, 대전모드 개선, 새롭게 추가되는 업적 시스템으로 나뉜다.

넥슨은 최상위 난이도 컨텐츠인 신규 에피소드 '마계'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해당 콘텐츠를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재 진행 중인 '마계를 대비하라1' 이벤트는 유저의 아이템 강화시 파손을 방지해 주는 이벤트로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오늘부터 3주간 진행되는 '마계를 대비하라2' 이벤트를 통해 '마계' 스테이지 플레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상급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마계'의 하위 난이도 스테이지 모드 '신화'의 에피소드4 '어둠의 숲', 에피소드5'물의 숲'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그렌 현신’, ‘세레스 현신’, ‘솔딘 현신’의 아이템 상자를 얻게 된다.

마지막으로 7월 9일(토)부터 7월 24일(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5시, 일요일 오후 9시~10시에는 각각 300%, 50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경험치 버닝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4월 대규모 업데이트 ‘나는 캐릭터다’의 성공적인 패치를 기념해 감사의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 먼저 17개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인 ‘부캐 육성 이벤트2’가 열린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70레벨 전승 영웅의 지침서’...

2011.05.24

보도자료 2011.05.24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4월 대규모 업데이트 ‘나는 캐릭터다’의 성공적인 패치를 기념해 감사의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

먼저 17개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인 ‘부캐 육성 이벤트2’가 열린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70레벨 전승 영웅의 지침서’를 증정하며, 캐릭터 누적 레벨 110~160 달성 시 ‘3전승 무제한 축복의 전승 지침서’를 증정한다. 또한, 4월부터 진행된 ‘캐릭터카드’, ‘캐릭터슬롯’, ‘캐릭터명 변경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추가로 연장한다. 

또한 ‘직업별 호칭 업그레이드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지난 4월 호칭 퀘스트를 4단계 이상 완료 시 아이템의 능력치가 두 배로 상향되는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유저들은 직업 호칭 퀘스트 5, 6, 7단계를 완료하면 각 단계별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단계별 추첨을 통해 10만, 30만, 100만 ‘Z포인트’를 각각 한 명의 유저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로데시아 대륙 Z포인트 대작전’은 모든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한 캐시 아이템 금액의 10~20%를 Z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BUGS' ??

(주)올엠 인터랙티브(대표 이종명, 조성식 www.allminteractive.com)가 교육용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를 지난 5월 13일(금) 정식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벅스(BUGS)’는, “해리포터”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 출판사 “스콜라스틱 (SCHOLASTIC)”의 ‘루키 리더(A Rookie Re...

2011.05.17

보도자료 2011.05.17

?? ?????, ??? ???? ?????? 'BUGS' ??



(주)올엠 인터랙티브(대표 이종명, 조성식 www.allminteractive.com)가 교육용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를 지난 5월 13일(금) 정식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벅스(BUGS)’는, “해리포터”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 출판사 “스콜라스틱 (SCHOLASTIC)”의 ‘루키 리더(A Rookie Reader®)’ 시리즈 중 하나로, 영•유아용 영어 교육 컨텐츠를 책의 형태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인터랙티브 북(Interactive Book)”으로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는 올엠 인터랙티브가 영재교육분야 전문기관 KAGE영재교육학술원와 함께 런칭한 에듀테인먼트 사업 브랜드 ‘Fun&Wise(펀앤와이즈)’의 첫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Interaction)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다. 먼저 원어민이 영어로 책 내용을 흥미진진하게 읽어주고 있으며 영•유아 스스로 직접 영어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다양한 재미 요소와 볼거리, 감각적인 효과음을 제공해 영•유아들이 계속해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평가 및 보상이 게임 시스템과 유사하게 구비되어 있어 학습 효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는 금번 풀(Full) 버전이 먼저 출시된 후, 후에 라이트(Lite) 버전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총 아시아 총 11개국 앱스토에 동시 런칭하게 된다. 

올엠 인터랙티브는 금번 ‘벅스(BUGS)’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에듀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며,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교육용 게임에 이르기까지 재미있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보도자료

‘?????’, ??? 4??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총 4가지 이벤트가 4주 동안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늘부터 2월 25일(목...

2011.04.28

보도자료 2011.04.28

‘?????’, ??? 4??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총 4가지 이벤트가 4주 동안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늘부터 2월 25일(목)까지 1탄 ‘점핑 캐릭터 받고 레벨 업’과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신규 유저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할 시, 누적레벨 71의 전승 된 점핑 캐릭터를 지급하게 된다. 전승한 캐릭터는 일정 퀘스트 완수 후, 최고 레벨 스테이지 모드인 ‘신화’에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전승한 캐릭터에게만 주어지는 전승 날개, 진스킬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루니아전기 4주년 소식을 친구에게 전하세요’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점핑 캐릭터로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고, 친구 추천 링크를 게재한 후,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유저들은 초대된 친구의 숫자와 출석률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적립순위 1위, 2위, 3위 유저에게 각각 넥슨캐시 5만 원권, 3만 원 권, 2만원 권이 증정되며, 누적 포인트 50점 이상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넥슨 캐시가 주어진다. 

2탄 ‘매일 매일 퀘스트하고 선물받자!”이벤트는 1월 28일(목)부터 2월 25일(목)까지로 게임 내에서 ‘매일매일 용사’퀘스트 완료 시 스페셜 캐릭터 ‘유키’, ‘아리엔’, ‘라이언’, ‘칼리’, ‘아스카’, ‘랄프’의 라이선스 카드, 부활석, 전승 용사의 지침서 등 푸짐한 캐시 아이템 상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2월 4일(목)부터 24일(수)까지 진행되는 3탄 ‘루니안의 모험 이벤트가 시작된다’는 작년 ‘루니아전기’에서 진행된 이벤트 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루니투어’ 를 다시 진행하는 것으로 보드 게임 형식을 빌어 게임 아이템 상품이 배열된 판을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말 위치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100% 받게 되는 이벤트다.  

마지막 4탄 ‘설 연휴 경험 2배 버닝타임’ 이벤트는 2월 11일(목)부터 17일일(수)까지 특정 시간 진행되는 것으로 2월 12일(금), 14일(일), 17일(수)는 1.5배, 2월 13일(토), 15일(월), 16일(화)는 2배의 경험치가 부여되고, 푸짐한 캐시 아이템도 제공된다.

(주)올엠 게임사업부 총괄 손경현 본부장은 “4주년 이벤트는 유저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루니아전기’를 좀 더 신나게,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루니아전기’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2010년에도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더 발전된 ‘루니아전기’의 모습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