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27일(목),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3(E3) 에이르 공주의 환생'을 오픈하고,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한다.  금일 오픈한 'E3-에이...

2008.11.27

보도자료 2008.11.27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27일(목),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3(E3) 에이르 공주의 환생'을 오픈하고,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한다. 

금일 오픈한 'E3-에이르 공주의 환생'은 ‘루니아전기’에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대단위의 업데이트로, 스테이지에 입장할 때마다 매번 랜덤 시스템이 적용돼 새로운 조합의 맵이 생성되는 신개념의 에피소드 모드 ‘신화’와, 캐릭터를 환생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전승’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루니아전기’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게임을 더욱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늘부터 3개월간 총 700여 종에 달하는 치장성, 기능성, 펫 아이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유료 이벤트 아이템은 7일 기간제로 제공되며, 넥슨 ID당 각 1개씩 구입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한다. 유저는 체험 아이디 전용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디를 정회원으로 전환하면 축하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다. 오는 12월 24일까지 체험아이디를 정회원으로 전환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가 제공된다.

(주)올엠의 ‘루니아전기’ 개발 총괄 신동혁 실장은 "초심으로 돌아가, 루니아전기를 통해 유저들이 원하는 경험이 무엇인지에 귀 기울고자 했다”며,”계속하여 발전하고 있는 루니아전기의 콘텐츠들을, 많은 분들이, 더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27일(목)부터 캐시 아이템 무료화 프로모션을 3개월 동안 실시한다. 무료화가 적용되는 아이템은 치장성, 기능성, 펫 아이템에 이르는 캐시 아이템 전 카테고리이...

2008.11.20

보도자료 2008.11.20

‘?????’, ?? ??? ??? ??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27일(목)부터 캐시 아이템 무료화 프로모션을 3개월 동안 실시한다.

무료화가 적용되는 아이템은 치장성, 기능성, 펫 아이템에 이르는 캐시 아이템 전 카테고리이며, 아이템 개수는 약 700여 개에 달한다. 또한,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2009년 3월 5일(목)까지 신규로 제작되는 아이템에 대해서도 무료화 혜택이 진행된다.

모든 무료화 치장성 세트 및 기간제 아이템은 한 넥슨 ID당 각각 1개씩 구입 가능하며, 7일 기간제로 제공된다. 또한, 캐릭터카드, 캐릭터슬롯은 무료화 아이템에서 제외 되게 된다.

㈜올엠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손경현 실장은 "‘루니아전기’는 2006년 6월부터 부문 유료화 모델을 채택해 과금제를 시행해 왔으며, 금번 캐시 아이템 무료화로 게임 과금 정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시에 “내부적으로 사활을 건 이번 11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경제 불황 속에서 좀 더 유저들이 용이하게 게임 아이템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 유저들이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루니아전기’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이와 관련된 내용을 금일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했으며, 세부적인 안내 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6일(목), 겨울 방학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오는 11월 27일(목) 추가 예정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2008.11.05

보도자료 2008.11.05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6일(목), 겨울 방학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오는 11월 27일(목) 추가 예정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에볼루션 3(E3) 에이르 공주의 환생’으로, 지난 정규 에피소드6의 스토리 완결판에 이어 새롭게 스토리가 전개되는 신규 스토리 모드인 ‘신화’와 캐릭터를 환생할 수 있는 ‘전승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전기, 전설, 외전에 이은 스토리 모드인 ‘신화’는 루니아 왕국의 평화를 지키고자 희생된 에이르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주인공 일행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100 % 랜덤 요소가 도입된 신 개념 스테이지들로 구성된 ‘신화’는 고 레벨 유저 대상의 콘텐츠로 에피소드 1, 2, 3에 각각 추가된다. 이번 ‘신화’ 모드에는 총 15여종의 신규 몬스터가 선보여지며, 신화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전승 시스템’은 기존 캐릭터를 환생시켜 레벨1부터 다시 육성하는 시스템으로, 전승을 하게 되면 기본 능력치 및 스킬 데미지가 상승함은 물론, 전용 스킬 및 장비를 활용할 수 있게 되는 등의 다양한 보상과 혜택이 제공된다.  

‘루니아전기’에서는 금일 오픈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화’의 주요 스토리 및 몬스터 정보와 ‘전승 시스템’에 대한 상세 정보를 소개하고, 업데이트와 동시에 시작되는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30일(목), 공성전(전장) 맵 '제나단 캐슬 요새'과 할로윈 축제를 위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제나단 캐슬 요새'는 대전모드 내 공성...

2008.10.30

보도자료 2008.10.30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30일(목), 공성전(전장) 맵 '제나단 캐슬 요새'과 할로윈 축제를 위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제나단 캐슬 요새'는 대전모드 내 공성전(전장) 맵으로 8 vs 8 데스매치 규칙으로 난입 형태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제한 시간 15분 동안 성의 지형 지물을 이용, 가운데 통로를 두고 그 좁은 길을 장애물로 이용해 양쪽에서 서로 공격을 하게 되며, 상대편 목숨을 100회 먼저 잡는 팀이 우승을 하게 된다.  

같은 날, 게임 내에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유령들의 습격'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할로윈 데이 컨셉으로 제작된 이 스테이지는 일정 시간 순간적으로 생성되고 사라지는 '팝 스테이지'로 제작되었으며, 최대 8인까지 입장해 플레이 할 수 있다. 10월 31일(금)부터 11월 2일(일)까지 3일 동안 한시적으로 오픈 되며, 1일(토)과 2일(일)에는 매 정시각 마다 팝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캐릭터인 ‘지크’, ‘에이르’, ‘다인’, ‘티아’의 스킬 이펙트 비쥬얼이 대폭 수정되었고, 메모리 최적화 작업을 통해 렉 현상을 개선해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을 통해 미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수) 밝혔다.   올엠은 지난 8월, ‘루니아전기’의 기존 미국 서비스 사였던 CDC Games ...

2008.10.08

보도자료 2008.10.08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을 통해 미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수) 밝혔다.  

올엠은 지난 8월, ‘루니아전기’의 기존 미국 서비스 사였던 CDC Games USA와의 계약을 종료, 미국 최초의 멀티 플레이 온라인게임 포털 ‘이지닷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NHN USA와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준비를 계속해 왔다.

‘이지닷컴’을 통해 금일부터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는 ‘루니아전기’는 작년 GSP(Global Service Platform) 서비스를 통해 미국 유저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해 말 북미 웹진, 엠엠오사이트닷컴(mmosite.com)을 통해 진행된 ‘엠엠오사이트 유저상 2007’(MMOsite Reader's Choice Award 2007)에서 최신작 베스트5 (Top5 of Best New Game)에 선정되는 등 미국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다. 

NHN USA의 윤정섭 대표는 “이지닷컴은 경쟁력 있는 한국 온라인게임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든든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 ‘루니아전기’가 ‘액션 아케이드 RPG’라는 참신한 장르로 현지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서비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다양한 퍼블리싱 경험과 풍부한 유저풀을 지닌 NHN USA와 미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돼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 미국 시장에서의 ‘루니아전기’ 게임 서비스를 재정비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