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여름 업데이트 2탄, 신규 스테이지 및 여름 아바타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여름 아바타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용맹. 페루마고의 부활’ 스테이지는 기존의 최고 난이도 레이드 스테이지인 ‘페루마고의 부활’을 혼자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 레이드로...

2020.07.24

보도자료 2020.07.24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여름 업데이트 2탄, 신규 스테이지 및 여름 아바타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여름 아바타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4)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용맹. 페루마고의 부활’ 스테이지는 기존의 최고 난이도 레이드 스테이지인 ‘페루마고의 부활’을 혼자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 레이드로 파티를 즐기지 않았던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이다. 최상위 콘텐츠의 1인 모드인 만큼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고대 신화 장비 상자’로 교환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력 1천만 제한으로 7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크리티카>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2탄을 맞이해 새로운 수영복 아바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2020 트랜디 스타일의 수영복은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수영복 아바타는 오는 8 1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올엠은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과 스테이지 완료하면 제공하는 빙고 캡슐을 통해 빙고를 달성하는 ‘크리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펼치는 ‘카드 수집 이벤트’는 스테이지 완료 시 일정 확률로 카드팩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피로도를 소모할수록 더욱 강력한 버프 효과와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는 ‘피로도 이벤트’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 페이지(http://www.kritika.com)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Kritik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화끈한 ‘플레임 스트라이커’ 돌격 준비 완료!!

화끈한 소녀가 올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군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길 깅화:플레임 볼트’, ‘트리플 슬래쉬’ 등의 돌진 스킬들로 끊임없이 몰아 붙이며 거대한 건틀릿에 열기를 모...

2020.07.09

보도자료 2020.07.09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화끈한 ‘플레임 스트라이커’ 돌격 준비 완료!!



화끈한 소녀가 올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군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9) 밝혔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길 깅화:플레임 볼트’, ‘트리플 슬래쉬’ 등의 돌진 스킬들로 끊임없이 몰아 붙이며 거대한 건틀릿에 열기를 모아 ‘해방:기간틱 헬플레임’, ‘해방:마그마밤’ 등의 스킬들을 더욱 강화하여 강력한 한방을 날리는 캐릭터이다.

 

호쾌한 성격과 보이시한 매력의 캐릭터는 ‘블레이드 오브 헬파이어’를 주요 스킬로 사용한다. 해당 스킬은 공중에 올라 건틀렛의 모든 기능을 개방하고 폭주하는 힘에 따라 강력한 열기를 뿜어내고, 뜨거운 화염 회오리가 만들어져 주변의 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올엠은 ‘플레임 스트라이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레벨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70 레벨을 달성하면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 시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NPC 아렌델을 만나 이벤트 레이드 퀘스트를 받고 이를 완료하면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아렌델의 마음’을 제공하는 ‘레이드 토벌,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스 가공 시 자원의 양을 감소해주는 ‘마음껏 울려라! 포스 이벤트’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 페이지(http://www.kritika.com)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Kritik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 최초 공개!!

뜨거운 여름 화끈한 소녀가 <크리티카>를 접수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운 전직을 공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영상에는 말괄량이 여성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가 건틀릿 (gauntlet, 손가리개 또...

2020.07.03

보도자료 2020.07.03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 최초 공개!!




뜨거운 여름 화끈한 소녀가 <크리티카>를 접수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운 전직을 공개한다고 금일(3) 밝혔다.


영상에는 말괄량이 여성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가 건틀릿 (gauntlet, 손가리개 또는 긴 장갑)을 사용해 화끈한 불꽃을 내뿜으며 적들을 시원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호쾌한 성격의 신규 캐릭터로 화끈한 돌격과 뜨거운 불꽃으로 초액션에 어울리는 매력을 한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올엠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 8일까지 신규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 그리고 전설 펫, 펫 보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 공식 페이스북의 사전 예약 게시물을 공유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www.kritika.com/event)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Kritik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및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6월 18일(목) ‘에클레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5년 처음 공개된 ‘에클레어’ 캐릭터는 현란한 콤보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빠르...

2020.06.19

보도자료 2020.06.19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및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 6 18() ‘에클레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5년 처음 공개된 ‘에클레어’ 캐릭터는 현란한 콤보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빠르고 강력한 콤보 액션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보다 강력한 초액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허리띠, 허리 장신구의 신규 장비 2종은 보다 다양한 장비 옵션을 지원하며 개성적인 자신만의 조합을 찾아 다양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 19일부터 7 8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꽃을 다루는 소녀로, 화끈한 돌격과 ‘초액션’에 걸맞는 화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가 지급되며, 이 외에도 게임에 필요한 전설 펫, 펫 보석, 칭호 등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일)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올엠은 이 같...

2020.05.27

보도자료 2020.05.27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

올엠은 이 같은 홍령 캐릭터를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밸런스를 조정하고 더욱 강력한 홍령으로 재탄생 시킨다. 전반적으로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스킬 포인트의 소모는 적게 대미지는 크게 상향 조정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대각인 또한 대폭 상향한다.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오는 5 28일부터 6 18일까지 70레벨 홍령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활’, ‘신화 무기 상자’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지역 보스 스테이지를 다 돌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지역보스 토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6 6일 현충일을 기념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연속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코로나 (COVID-19) 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접속자 전원에게 인게임 마스크를 지급하는 ‘이겨낼 수 있어요! 코로나!’ 이벤트도 펼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