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초강력 신규 몬스터가 온다!! '캡슐몬 파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고 게임 튜토리얼을 전면 개편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에 이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한 두...

2019.03.28

보도자료 2019.03.28

초강력 신규 몬스터가 온다!! '캡슐몬 파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고 게임 튜토리얼을 전면 개편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에 이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한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적응하기 위해 초반 튜토리얼을 리뉴얼 한다. 다소 복잡했던 초반 스테이지를 단순하게 6단계로 재정비해 게임의 이해를 돕고,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 모드로 설계했다.

귀여운 신규 몬스터 희귀 2종과 영웅 2종도 선보인다. 왕차륜수리검을 던져 공격하는 ‘닌자마루’와 콤보 공격 모두 발동 시킬 수 있는 ‘오리너부리’, 타격 범위가 넓은 ‘바이킹왕짱고래’ 그리고 주변의 적들을 뭉쳐놓는 ‘사신 지니’가 그 주인공이다.

이와 함께 ‘캡슐몬 파이트’에서는 게임의 유저 인터페이스 (User Interface)도 이용자 중심으로 변경한다.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와 스킬을 보다 더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이용자는 몬스터를 직접 선택하도록 개선했다. 전체적인 디자인 테마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를 주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콤보 공격을 발동 시키는 범위가 더 넓어지고, 활용도가 낮은 일부 스킬과 몬스터의 성능을 대폭 수정하는 등 전체적으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은 낮추고, 전투의 재미는 배가 되도록 기획했다. 

캡슐몬 파이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좀 더 쉽고 부담 없이, 생각날 때 편하게 접속하여 재미있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캡슐몬 파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 며 “이번 업데이트로 더 재미있고 역동적인 캡슐몬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주사위가 쏟아진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각 챔피언의 희귀 등급 주사위를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보유하...

2019.03.20

보도자료 2019.03.20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주사위가 쏟아진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각 챔피언의 희귀 등급 주사위를 공개한다고 금일(20)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에 주사위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한 개 이상 자신의 주사위를 갖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희귀 등급 주사위는 헬라, 헤르스, 바티칸, 밴디트, 코코, 트레버스까지 총 6명 챔피언의 주요 스킬 성격을 잘 반영해 디자인했다. 더욱 다양해진 주사위 등장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뿐 아니라 개성 넘치는 주사위 선택의 재미까지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 에서는 신규 주사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오는 4 2일까지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서 새로 획득한 주사위로 플레이 한 스샷을 올리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한다.

지난 달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정식 출시 전부터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불리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곧 iOS 출시와 함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크리티카 온라인, 광전사 새롭게 태어나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광전사 캐릭터를 전면 개편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인기 직업 광전사는 전장을 돌파하면서 적을 쓸어버리는 광역계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끊임없이 시원하게 공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광전사 캐릭터를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2019.03.14

보도자료 2019.03.14

크리티카 온라인, 광전사 새롭게 태어나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광전사 캐릭터를 전면 개편한다고 금일(14) 밝혔다.

인기 직업 광전사는 전장을 돌파하면서 적을 쓸어버리는 광역계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끊임없이 시원하게 공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광전사 캐릭터를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먼저, 대각인 시스템의 경우 플레이는 빠르고 편하게, 효과는 배가 되도록 업데이트 한다. 일반 스킬도 대대적인 변화를 주고 공격형태를 짧고 굵은 단타로 변경한다. 밸런스 수정을 통해 피해량도 대폭 상향 조정했다.

올엠은 광전사 개편을 기념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0레벨을 달성하면 희귀 아이템이 다수 포함된 광전사 성장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크리티카>에서는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같은 기간 동안 보스 처치 시 스테이지 코인을 제공하는 봄 맞이 스테이지 코인 이벤트와 크리마블 주사위를 이용해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엠의 크리티카 담당 김민호 PM은 “그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광전사의 아쉬운 부분에 대한 의견들을 주셔서 긴 고민 끝에 광전사 캐릭터 개편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 주신다면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방향에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북미,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식 캐릭터가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인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가 이용자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nb...

2019.03.07

보도자료 2019.03.07

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가 이용자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먼저, 최적화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로딩 속도를 대폭 단축하고,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연출 화면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유 플레이 모드에서는 다른 몬스터를 조작할 때 추가적인 조작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수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즐기도록 돕는다. 멀티킬 연출은 더욱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바뀐다.

인기 몬스터 ‘번개 꼬랑쥐’와 ‘가디앙쥬’의 모델링도 변화를 준다. 기존 일러스트의 특징을 잘 살려 더욱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재탄생 한다. 또한, 몬스터의 체력이 숫자로 나타나고, 마력 달성 보상은 이용자들이 수동으로만 획득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캡슐몬 파이트’ 에서는 ‘부메랑조’, ‘잉큐’ 등 인기 몬스터들이 포함된 영웅 등급 상품을 추가한다. 해당 상품은 3 20일까지만 게임에서 획득 가능하다.

캡슐몬 파이트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앞으로도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와 모델링 변화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이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또한,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및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apsulemo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3종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하수인 3종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독특한 게임성을 이용해 주사위의 홀, 짝으로 특수 능력을 발동하는 하수인 3종을 추가 한다. ...

2019.03.06

보도자료 2019.03.06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3종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하수인 3종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 밝혔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독특한 게임성을 이용해 주사위의 홀, 짝으로 특수 능력을 발동하는 하수인 3종을 추가 한다.

먼저, ‘호박 괴물’의 경우 주사위가 홀수로 나오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축복의 여사제’는 짝수가 나오면 이용자의 하수인 하나에게 생명력을 올려주고, ‘빛의 인도자 헬렌’은 짝수가 나오면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이와 함께 트레버스 희귀 스킨 ‘괴도 트레버스’를 업데이트 한다. 신출귀몰한 괴도 트레버스는 백색 정장에 백색 모자, 모노클까지 착용한 모습으로 3 20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연습전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대전에 앞서 자신이 구상한 덱을 테스트할 수 있어 승리를 위한 전략을 짜는데 한층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 에서는 신규 하수인 출시를 기념한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달 19일까지 업데이트 된 하수인 3종 플레이 스샷을 공식 카페에서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8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최근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등극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곧 iOS 출시와 함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