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는 오늘부터 22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이드 던전 스테이지 ‘초콜릿 언덕’이 오픈된다. ‘초콜릿 언덕’ 스테이지는 에피소드1 스테이지5를 클리어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스테이지 내 NPC ‘사랑스러운 샤를’과의 대화를 통해 '사랑은...

2007.03.07

보도자료 2007.03.07

<?????>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는 오늘부터 22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이드 던전 스테이지 ‘초콜릿 언덕’이 오픈된다.

‘초콜릿 언덕’ 스테이지는 에피소드1 스테이지5를 클리어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스테이지 내 NPC ‘사랑스러운 샤를’과의 대화를 통해 '사랑은 용기있는 자의 것'이라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의 내용은 언덕을 굴러 내려오는 사탕바위를 피해 카카오 열매를 모으는 것으로, 퀘스트 수행을 완료하면 체력(HP)과 마나(MP)를 회복시켜주는 ‘초코케익’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초콜릿 언덕’은 초보 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테이지”라며, “<루니아전기>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 스테이지와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 오늘 신규 던전 ‘툼갈라드(tumgaladh)의 전설’이 업데이트된다. ‘툼갈라드의 전설’은 각 스테이지들이 복층으로 연결되어 구성된 독특한 던전으로, 하나의 던전이 1층 ‘그림자 계곡’, 2층 ‘결계의 숲’,...

2007.02.22

보도자료 2007.02.22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 오늘 신규 던전 ‘툼갈라드(tumgaladh)의 전설’이 업데이트된다.

‘툼갈라드의 전설’은 각 스테이지들이 복층으로 연결되어 구성된 독특한 던전으로, 하나의 던전이 1층 ‘그림자 계곡’, 2층 ‘결계의 숲’, 3층 ‘안개 골짜기’, 4층 ‘툼갈라드’의 총 4개의 던전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던전 스테이지들은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하나의 스토리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타임어택, 비밀방 등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가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살리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4층 ‘툼갈라드’ 던전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레이드 몬스터 ‘바포메트(Baphomet)’는 게임 내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며, 사나운 외모에서 뿜어지는 무시무시한 힘과 더불어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여준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툼갈라드의 전설’ 던전은 솔로 플레이에도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면서 “항상 새로운 시도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 1??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1주년 기념 루니아 어워드’는 레벨업, 대전(PvP) 레벨업, 웹사이트 로그인, 게임 로그인, 게시판 글쓰기, 버그 신고•건의, 루니 포인트에 ...

2007.01.25

보도자료 2007.01.25

<?????> 1??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1주년 기념 루니아 어워드’는 레벨업, 대전(PvP) 레벨업, 웹사이트 로그인, 게임 로그인, 게시판 글쓰기, 버그 신고•건의, 루니 포인트에 이르는 총 7개 분야에서 캐릭터, 서버 별로 공로를 인정받은 10명씩을 선정하여 총 290명에 해당하는 유저에게 넥슨 캐시를 상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두 번째 ‘1주년 기념 광렙 이벤트’는 개인 레벨과 대전 승수 분야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올린 유저 각 10명씩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금)부터 다음 달 22일(목)까지 신규로 캐릭터를 만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루니아전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명예 루니안과 보랏빛 기사단을 초청해 24일(목) 1주년 파티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넥슨과 올엠은 유저들의 투표에 의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명예 루니안(루니아전기 유저)’ 1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2007년 루니아전기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유저와 개발자가 함께 토론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오픈 1주년에 대해 “1년 동안 <루니아전기>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유저들이 항상 곁에 있어 준 덕분”이라고 소감을 말하고, “2007년에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로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해 24일 정식 오픈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이래 첫돌을 맞은 <루니아전기>는 아케이드 RPG라는 독특한 소재로 게임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켜 왔다.

지난 1년간 <루니아전기>는 게임 내적으로는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스토리와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스테이지 모드, 온라인 게임 최초로 구현된 공중 콤보 등 아케이드 액션 게임의 특성을 잘 살린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왔으며, 게임 외적으로는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 최초 웹 2.0 도입, 불만을 마음껏 이야기하는 딴지 게시판 개설, 유저가 직접 운영하는 게시판 등의 신선한 시도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게임으로 입지를 구축해 왔다.

보도자료

<?????> ??? ?? ?? 2007 ???? GP(Grand prix) ??

㈜넥슨(대표 권준모)이 내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2007 영웅대전 GP(Grand prix)’ 리그를 내일 18일(목) 공식 출범한다. 이번 리그는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 최강자를 가리는 것으로 올 한해 동안 매달 1회 개인대전(1대1)과 파티대전...

2007.01.17

보도자료 2007.01.17

<?????> ??? ?? ?? 2007 ???? GP(Grand prix) ??



㈜넥슨(대표 권준모)이 내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2007 영웅대전 GP(Grand prix)’ 리그를 내일 18일(목) 공식 출범한다.

이번 리그는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 최강자를 가리는 것으로 올 한해 동안 매달 1회 개인대전(1대1)과 파티대전(3대3)의 두 가지 분야로 나뉘어 개최되는 장기 리그전이다.

본 ‘영웅대전 GP’의 참가를 위해서는 개인대전의 경우 예선 기간 동안 50회 이상, 파티대전은 20회 이상의 대전리그 기록을 충족시켜야 하며, 이 유저들 중에서 승률 순서대로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게 된다.

리그 예선전은 매달 첫째 주 토요일 시작해 총 9일 동안 치러지게 되며, 예선을 통과한 유저들이 본선, 결승전을 거쳐 대전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겨루게 된다.

리그 최종 우승자들에게는 <루니아전기> 대전 최강자라는 칭호와 더불어 게임 내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내일부터 시작되는 1월 영웅대전 GP는 2월부터 시작될 정규 시즌의 전초전인 시범 개막전이라 그 열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2007년에는 <루니아전기>가 가진 아케이드 RPG 본연의 ‘실시간 조작의 재미’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면서, “향후 UI 개편, 채널 설정, 전장 추가 등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PvP) 시스템으로 거듭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 ?? ?? 100% ?? ??? ??

‘새해에는 게임도 하고 효도도 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새해맞이 100% 당첨 이벤트인 ‘데이시의 새해 선물 보따리’를 오는 25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대규모 업데...

2007.01.05

보도자료 2007.01.05

<?????> ?? ?? 100% ?? ??? ??



‘새해에는 게임도 하고 효도도 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새해맞이 100% 당첨 이벤트인 ‘데이시의 새해 선물 보따리’를 오는 25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하며 신규, 휴면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골고루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루니아전기>를 처음 접하는 신규 회원들에게는 초급자용 세트와 부활석 아이템을, 복귀한 휴면 회원에게는 루니아 여신의 축복이 깃든 반지와 부활석 아이템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한 회원이 ‘솔딘’ 또는 ‘포리엘’ 서버에서 레벨 9와 레벨 20을 달성할 경우,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포인트에 따른 경품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선물 링크’를 복사해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에 초대의 글을 남기면 된다. 이 선물 링크를 통해 들어온 신규 또는 휴면 회원이 <루니아전기>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회원들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은 포인트에 따라 삼성 센스 노트북 UMPC, XBOX 360 패키지, 닌텐도 DS Lite, 해피머니, 넥슨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경품에는 김치 냉장고, 발 마사지기, 30만원 여행상품권 등 효도 선물용 목록까지 포함돼, 유저의 의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