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퇴마의 숲’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퇴마의 숲은 레벨에 상관없이 입장 가능한 스테이지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무한대로 다음 단계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독특한...

2007.07.26

보도자료 2007.07.26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퇴마의 숲’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퇴마의 숲은 레벨에 상관없이 입장 가능한 스테이지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무한대로 다음 단계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퇴마의 숲에서 첫 단계를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되고 유저가 다음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단계가 진행될수록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며, 해당 단계 스테이지의 성공과 실패 여부에 따라 보상과 페널티가 주어져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곳곳의 장치를 통해 고레벨 유저와 저레벨 유저들이 협동 플레이 할 때 시너지 효과가 생긴다. 또한, 입장 퀘스트를 통해 레벨 간 능력 차이를 줄이는 아이템을 지급받게 되며, 저 레벨 유저에게는 스테이지 진행을 원활하게 하는 특수 아이템도 지급한다. 

퇴마의 숲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7월 26일부터 8월 22일까지, 8월 23일부터 9월 19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퇴마의 숲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유저들은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퇴마의 주화’를 통해 ‘퇴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퇴마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 3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 NDS Lite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100포인트 이상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해피머니 1만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퇴마의 숲 스테이지는 일방적으로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들의 선택에 의해 유동적으로 플레이가 진행되는 새로운 방식의 스테이지며, 고레벨과 저레벨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유저 간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독특한 발상의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루니아전기에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보도자료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7월 19일까지 2주간 ‘재미있는 루니아 카툰 완성하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재미있는 루니아 카툰 완성하기’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만화의 말풍선에 재미있...

2007.07.05

보도자료 2007.07.05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7월 19일까지 2주간 ‘재미있는 루니아 카툰 완성하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재미있는 루니아 카툰 완성하기’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만화의 말풍선에 재미있는 대사를 넣어 카툰을 완성시키는 이벤트다. 유저들이 직접 완성한 카툰을 ‘팬아트웍 게시판’에 등록하여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들은 추천 수가 높은 상위 10명 중 작품성을 심사해 시상하며, 1~3위에게는 해피 머니 상품권을, 추천수 15개 이상 게시물과 응모된 게시물 전체에서도 각각 추첨하여 해피머니 상품권을 시상한다. 수상자 및 당첨자는 7월 26일에 발표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유저들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면서도 스스로 컨텐츠를 양산하는 창의력이 돋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계속되는 ‘루니아전기’의 이벤트에 유저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접속 화면, 캐릭터 선택 화면, 로딩 화면 등의 시스템 UI(User Interface)가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을 뿐 아...

2007.06.21

보도자료 2007.06.21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접속 화면, 캐릭터 선택 화면, 로딩 화면 등의 시스템 UI(User Interface)가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을 뿐 아니라, 컨텐츠 면에서도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가장 주목할 업데이트는 놀이공원 스테이지인 ‘루나파크’다. 에피소드 1에 위치한 ‘루나파크’는 포토존, 미로, OX퀴즈 존 등의 지역에서 유저들이 자체적으로 놀이 문화를 생산해 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밝고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루나파크’의 업데이트와 함께 특정 명령어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스크린샷을 찍기 위한 포즈를 취하는 ‘포토포즈’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각 캐릭터 별로 다양하고 특색 있는 32종의 포즈를 취할 수 있다.

또한, 중•고레벨 유저를 위해 필드 스테이지인 <그늘진 원시림>과 <만년설 봉우리>가 추가되었다. 각 스테이지 모두 비밀 조건 달성 시에 최종 보스를 만날 수 있다.

튜토리얼 모드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총 23가지의 튜토리얼 모드는 크게 기본 튜토리얼과 안내 튜토리얼로 구성되어, 이동과 스테이지 입장 등 기본적인 기능부터 공격, 대시와 같은 조작법을 안내한다.

한편,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 ‘UI 리뉴얼 기념 스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놀이공원 등 지정된 6개 스테이지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천수가 많은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은행 금고’, ‘권능의 외침’ 아이템, 넥슨 캐시 등을 선물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유저 간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UCC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와 함께하는 <루니아전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21일까지 3주간 ‘루니아 지식퍼즐’ 이벤트가 실시된다. ‘루니아 지식퍼즐’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와 관련된 문제들을 풀어 상품에 응모...

2007.06.07

보도자료 2007.06.07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21일까지 3주간 ‘루니아 지식퍼즐’ 이벤트가 실시된다.

‘루니아 지식퍼즐’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와 관련된 문제들을 풀어 상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루니아전기>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문제는 스테이지, 몬스터, 아이템 등 게임 내 정보부터 개발자명 등의 게임 밖 정보에 이르는 다양한 문제로 구성된 가로세로 퍼즐과, 숫자 1부터 99까지 중 <루니아전기>와 관련된 세 개의 숫자를 맞추는 숫자 퀴즈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가로세로 퍼즐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숫자 퀴즈의 정답자에게는 최신 휴대용 게임기,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정답은 오는 22일 공개되며, 당첨자는 28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GP’ 5?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대전 모드(PvP) 정규 리그 ‘2007 영웅대전 GP(Grand Prix)’ 5회 방송이 내 일 오후 4시부터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2007.05.25

보도자료 2007.05.25

<?????> ‘???? GP’ 5?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대전 모드(PvP) 정규 리그 ‘2007 영웅대전 GP(Grand Prix)’ 5회 방송이 내

일 오후 4시부터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번 방송은 지난 3회 리그 방송부터 해설자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유저 ‘수아나’와, 4회부터 출연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캐스터 ‘막장킴’이 해설과 진행을 맡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루니아전기> 유저들이 직접 출연하는 토크쇼 ‘달마도사 꼰과 메이드 유카의 순결한 톡톡(talk talk)’이 새롭게 편성되어 방영된다. 본 토크쇼에는 <루니아전기> ID ‘슝슝슝싹싹싹’과 ‘쥬링’ 두 유저가 출연해 <루니아전기>와 대전 리그에 대한 생각을 편안한 대화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생방송 중에는 ‘기발한 댓글 달기’, ‘재미있는 스크린샷’, ‘승자 맞추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게임기, 넥슨캐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유저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과 유저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했다”며, “계속되는 <루니아전기> ‘영웅대전 GP’ 대전 리그 생중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루니아전기> ‘2007 영웅대전 GP’는 지난 3월 개최된 3회 경기부터 아프리카 TV의 <루니아전기> 전용 채널(http://afreeca.pdbox.co.kr/lunia)을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