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2??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24일, 공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2주년 감사 이벤트는 3종류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크리그 피규어 타자’ 이벤트. 이 행사는 특별 제작된 ...

2008.01.24

보도자료 2008.01.24

‘?????’ ?? ??? 2??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24일, 공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2주년 감사 이벤트는 3종류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크리그 피규어 타자’ 이벤트. 이 행사는 특별 제작된 신규 캐릭터 ‘크리그’ 피규어가 증정되며 ‘루니아전기 수호자’, ‘출첵하고 피규어 받자’, ‘게임하고 피규어 받자’ 등 총 3개의 서브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플레이하는 유저를 무작위로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는 ‘2주년 기념 게임 하자’ 이벤트다. 2월 6일까지 2주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 넥슨 캐시 1000원이 증정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2주년 기념 버닝 타임’ 이벤트로 1월 24일 오후 6~10시, 26일, 27일 주말 오후 4~10시에 각각 게임 내의 경험치 2배, 1.5배를 부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치 않고 ‘루니아전기’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께 감사한다”라며,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함과 동시에 꾸준한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2006년, ‘아케이드 RPG’ 라는 신 장르를 탄생시키며 오픈한 이후 2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키보드를 입력해 실시간으로 만들어내는 콤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게 하는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스테이지 전개로 오락실 향수를 자극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7번째 신규 캐릭터인 ‘크리그’를 업데이트 해 유저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며, 상반기 중에 신규 에피소드와 새로운 전장 시스템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일본, 대만 서비스에 이어 신규 국가로의 진출을 꾀해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보도자료

‘?????’, ??? ??(PvP)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24일부터 신개념 대전(PvP) 맵 2종이 업데이트 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맵은 ‘팀 토너먼트 대전’과 ‘링 아웃 대전’이다. 기존 대전 ...

2008.01.23

보도자료 2008.01.23

‘?????’, ??? ??(PvP)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24일부터 신개념 대전(PvP) 맵 2종이 업데이트 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맵은 ‘팀 토너먼트 대전’과 ‘링 아웃 대전’이다. 기존 대전 방식과 달리 맵 자체에 ‘토너먼트’ 룰과 ‘링 아웃’ 룰이 접목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토너먼트’ 룰이 적용된 ‘팀 토너먼트 대전’ 맵은 각 팀 유저가 한 명씩 차례대로 일 대 일 대전(PvP)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링 아웃 대전’ 맵은 누가 먼저 상대 유저를 사각의 링 바깥으로 몰아 내느냐에 따라 대전의 승패가 좌우돼, 공간을 활용하는 이색적인 대전 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두 맵 모두 ‘토너먼트’, ‘링 아웃’ 등 스포츠 경기의 룰을 온라인 게임에 접목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달 업데이트 된 이벤트 대전(PvP)맵인 ‘와구 와구 눈싸움’ 맵이 

큰 인기를 끌면서 24일부터 다음달 2월 20일까지 추가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눈싸움을 하면서 모을 수 있는 ‘황금별’ 아이템을 모아 광장의 ‘눈싸움 왕’ NPC를 만나면 눈싸움지수를 쌓을 수 있으며 눈싸움지수 랭킹 1~3등에게는 상품이 지급된다. 1등 PS3, 2등 XBOX360 3등 NDSL 등 최신 게임기가 지급된다. 또, 눈싸움지수 100점 이상인 유저 중 3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1만원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2월 22일에 발표된다. 

한편, ‘와구 와구 눈싸움’맵은 캐릭터가 눈사람이 되어 싸우는 독특한 컨셉을 게임에 도입함과 동시에 대전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타 대전(PvP) 맵 대비 2배 이상의 플레이 횟수를 기록하는 등 겨울 방학과 맞물려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보도자료

‘?????’ 2008? ‘???? GP’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2008년 ‘영웅대전 GP(Grand prix)’리그가 오는 1월 12일(토)에 개막한다.  ‘2008년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하여 1년 동안 총 4 라운...

2008.01.11

보도자료 2008.01.11

‘?????’ 2008? ‘???? GP’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2008년 ‘영웅대전 GP(Grand prix)’리그가 오는 1월 12일(토)에 개막한다. 

‘2008년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하여 1년 동안 총 4 라운드(ROUND)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리그는 1대 1 개인전과 3대 3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매 분기의 첫째 달에 참가 접수 및 예선전을 시작해, 분기의 마지막 달에 결승전을 치른다. 

3월 19일(수)까지 ‘영웅대전 GP : ROUND 1’ 개인전이 열리며 온라인 예선, 32강, 16강, 8강, 4강전 경기가 진행된다. 3월 22일(토)에는 최종 결승전과 3-4위전이 열릴 예정이다. 단체전의 온라인 예선 및 4강전은 2월 15일(금)까지 진행되며, 3월 7일(금)에는 결승전과 3-4위전이 열린다. 

이번 대회 상금 규모는 분기별 총 상금 규모 200만원으로 치러지며 개인전 1위 100만원, 2위 60만원, 3위 30만원, 4위 10만원 등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단체전 1-2위 팀원 전원에게는 5만원 및 3만원 상당의 넥슨 캐시가 지급된다. 또 입상자 전원에게는 영예를 상징하는 게임 아이템인 ‘칭호 아이템’과 스킬 초기화 카드도 증정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루니아전기’는 대전 모드(PvP) 강화와 리그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게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새롭게 개막하는 ‘2008 영웅대전 GP’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2007년 ‘영웅대전 GP’를 비롯한 각종 게임 리그로 유저들에게 크게 주목 받은 바 있다. 특히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이 주관하는 ‘2007 게임 앤 게임 월드 챔피언십(Game and Game World Championship)’과 2007 G스타 게임 리그의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어 국내 유저 뿐만 아니라 해외 유저들이 대거 리그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 “2008?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1월 3일(목)부터 17일(목)까지 ‘2008년 새해 인사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새해 인사를 담은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려...

2008.01.03

보도자료 2008.01.03

<?????>, “2008?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1월 3일(목)부터 17일(목)까지 ‘2008년 새해 인사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새해 인사를 담은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려 응모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인사의 메시지를 담은 게임 스크린샷이라면 어떤 종류든 응모할 수 있다. 추천 수와 자체 심사 결과에 따라 총 30명의 스크린샷이 선정되며 이들에게는 ‘루니아전기’ 코믹북, ‘모험을 떠나다!’가 각각 1권씩 증정된다. 당첨자는 1월 22일(화)에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지난 해, 게임 내에서 특정 명령어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포토포즈’ 54종을 업데이트 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포토포즈를 활용한 다양한 스크린샷으로 응모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2008년에도 유저들이 ‘루니아전기’와 함께 즐거운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한다”라면서 “새해에도 계속 발전하고,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루니아전기’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 7??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12월 20일(목), 7번째 캐릭터 ‘크리그’가 업데이트 된다.  신규 캐릭터 ‘크리그’는 두 개의 해머를 이용해 전투하는 근•원거리 공격...

2007.12.20

보도자료 2007.12.20

‘?????’ 7??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12월 20일(목), 7번째 캐릭터 ‘크리그’가 업데이트 된다. 

신규 캐릭터 ‘크리그’는 두 개의 해머를 이용해 전투하는 근•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다. 슬픈 과거를 가진 수도승으로, 과거에 얽힌 비밀을 풀고자 루니아 왕국을 찾게 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적에게 큰 타격을 주는 공격 수로써의 역할이 주가 되며 강한 체력을 통해 파티 내에서 수비수(탱커: tanker)의 역할을 담당한다. 보조 마법을 통해 파티원을 치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키보드를 조작해 콤보를 만드는 ‘루니아전기’의 특성에 따라 ‘크리그’의 콤보들이 다수 제작됐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콤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미공개 콤보도 존재해 유저들이 이를 직접 찾아내는 재미를 누려볼 수 있다. 또, 스킬과 결합해 자신만의 새로운 콤보를 만들어내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의 ‘강백호’ 역할로 유명한 성우 홍시호가 ‘크리그’의 음성 녹음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넘나들며 굵직한 역을 소화해 많은 팬을 보유한 그는 ‘크리그’ 성우 녹음 작업에 대해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접속해 플레이 하는 온라인 게임의 캐릭터 음성 녹음이라는 점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의지할 곳이 없는 환경에서 강인하게 성장한 캐릭터의 설정이 마음에 들어, 인물에 완전히 몰입해 녹음할 수 있었다”라고 이번 녹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목)부터 2008년 1월 17일(목)까지 ‘크리그로 달리자’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그’ 캐릭터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4명에게 ‘크리그’ 피규어가 증정되며, ‘크리그’를 플레이 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원이 증정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신규 캐릭터 ‘크리그’는 기존 ‘루니아전기’의 다른 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보여주는 캐릭터”라면서, “새로운 캐릭터가 겨울 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