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4종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새로운 하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4일)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식물군 신규 하수인 4종을 업데이트 한다. 먼저, ‘생명의 어머니 라실...

2019.07.04

보도자료 2019.07.04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4종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새로운 하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4)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식물군 신규 하수인 4종을 업데이트 한다. 먼저, ‘생명의 어머니 라실’은 내 턴이 끝나면 피해 입은 아군 캐릭터 둘의 생명력을 5 회복시켜준다. ‘굶주린 식물’의 경우 본인이 피해를 입을 때 다른 무작위 나의 하수인 하나에게도 1 피해를 준다. ‘괴상망측한 꽃’은 이름 그대로 배치와 동시에 본인에게 2 피해를 입히며, ‘광대 우산 버섯’은 내 턴이 끝날 때 무작위 내 하수인에게 1 피해를 주고 내 공격력을 3 올려준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 필드의 하수인이 피해를 입을 때 마다 다양한 효과를 주어 게임에 새로운 메타를 제공하고,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함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신규 하수인과 함께 새로운 테마 패키지 7종을 추가 한다. ‘생명의어머니 라실’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생명의 어머니 라실 팩’과 리밸런싱 된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하수인으로 구성된 ‘다시 태어난 꽃 팩’, 그리고 ‘생명의 어머니 라실’과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모두 들어있는 ‘라실의 노력 팩’을 오는 18일까지 선보인다. , ‘일반 하수인 500장 팩’, ‘희귀 하수인 250장 팩’을 7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주말 동안만 획득 가능한 ‘두근두근 주말 팩’과 ‘바티칸의 주말 팩’을 업데이트 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도 이번 달 15일까지 펼친다. 새로운 하수인의 등장을 기념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시무시한 식물군 하수인 획득 후 이를 인증하면 푸짐한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신규 하수인 가운데 2종 이상을 활용해 나만의 덱을 만들고, 이벤트 게시판에 덱의 장점을 설명하면 ‘덱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하면 매일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1,000% 상승!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수와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6월 14일 구글 피처드에 선...

2019.07.01

보도자료 2019.07.01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1,000% 상승!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수와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했다고 금일(1) 밝혔다.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6 14일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한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73개국에 추천 게임으로 소개되었다. 그 결과 누적 다운로드 1,000%나 상승하고, 하루 이용자 수는 약 30배 증가했다.

<캡슐몬 파이트> 에서는 이번 구글 피처드로 게임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간의 격차를 줄이고자 ‘혜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레벨 당 일괄적으로 15%씩 성장했던 성장률을 후반 레벨로 갈 수록 줄어들게 만들고, 초반 이용자들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두 그룹이 만나 동등한 실력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도다. 이로써 대결 게임답게 이용자간 공정한 경쟁이 펼쳐질 것을 기대한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카드 정보창을 간소화 해 몬스터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훈련장의 다양한 기능들도 편리하게 개선한다. 특히, 최근 개발한 데미지 프리뷰 (Damage Preview) 기능은 이용자들의 건의를 반영하여 본 서버에 적용하지 않고, 훈련장에만 적용하는 등 유저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신개념 액션 PvP 게임이다. 쉽고 편하게 직접 조작하고 생각하면서 즐기는 <캡슐몬 파이트>는 다양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영웅의 조합으로 무수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가 있다. 이 같은 독특한 게임성으로 지난해 정식 출시 이후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친선전 추가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친선전 콘텐츠는 방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특정 방에 들어가 원하는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콘텐츠이다. 앞으로 친선전을 ...

2019.06.19

보도자료 2019.06.19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친선전 추가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 밝혔다.

친선전 콘텐츠는 방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특정 방에 들어가 원하는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콘텐츠이다. 앞으로 친선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재미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를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

, 전설 하수인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최근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 카드를 다른 궁수 카드 2종을 활용해 제작할 수 있다.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는 오는 7 3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오는 6 28일까지 자신의 하수인 가운데 레벨이 가장 높은 하수인을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가 레벨 10을 달성하면 재화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를 획득하면, 보상을 증정하는 ‘전설의 폭스를 차지하라’를 실시한다. 

신규 테마팩과 새로운 상품들도 업데이트 한다. 다른 하수인들이 죽을 때 자신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2 상승하는 전설 하수인 ‘죽음의 사냥꾼’이 포함된 ‘죽음을 보았다 팩’을 새롭게 추가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들을 업데이트 한다. 게임 내 재화를 처음 구매하면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신개념 액션 Pv...

2019.06.14

보도자료 2019.06.14

올엠,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14)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신개념 액션 PvP 게임이다. 쉽고 편하게 직접 조작하고 생각하면서 즐기는 <캡슐몬 파이트>는 다양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영웅의 조합으로 무수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가 있다. 이 같은 독특한 게임성으로 지난해 정식 출시 이후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어플리케이션 가운데 높은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이 직접 선정해 플레이 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메인에 노출시켜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구글 피처드이다.

<캡슐몬 파이트>는 이용자들의 높은 평점과 게임의 뛰어난 완성도, 개성 넘치는 게임성 등을 인정 받아 오는 6 21일까지 노출될 예정이다.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11 개 언어로 번역돼 전세계 130여개 국가에 서비스 중인 <캡슐몬 파이트>는 구글 한국 피처드 선정에 이어 두번째 피처드이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캡슐몬 파이트> 에서는 즐거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00보석을 증정한다. 다음달 1일까지 7티어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500보석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 혹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임 인증샷을 올린 모든 이용자에게 300보석을 지급한다.

<캡슐몬 파이트>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모두 꾸준히 게임을 즐겨주신 이용자 덕분에 두번씩이나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찬탈자의 공장장 ‘라헬’을 물리쳐라!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스테이지 ’찬탈자의 공장’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찬탈자의 공장’은 소녀의 방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지만 실상은 몬스터를 생산하는 공장이다. 라헬은 레이첼의 신임을 얻어 공...

2019.06.04

보도자료 2019.06.04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찬탈자의 공장장 ‘라헬’을 물리쳐라!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스테이지 ’찬탈자의 공장’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찬탈자의 공장’은 소녀의 방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지만 실상은 몬스터를 생산하는 공장이다. 라헬은 레이첼의 신임을 얻어 공장장이 되었으며, 레이첼을 동경하는 캐릭터로 죽은 그녀를 대신해 복수를 꿈꾸며 몬스터를 생산한다는 설정이다.

‘찬탈자의 공장’ 스테이지 보스 몬스터 라헬을 처치하면 감정 옵션을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는 신화 등급 ‘아티팩트’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티카>에서는 오는 6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깨부숴라! 석공방 이벤트’는 석공방 스테이지에서 돌을 조각하면, 그 수만큼 활력 드링크 등 희귀 등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음껏 올려라! 포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포스 가공 시 소모되는 자원의 양을 줄여 준다.

‘스테이지 코인 이벤트’는 보스를 물리치면 스테이지 코인을 제공한다. 스테이지 코인으로 배너 상점을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인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